Kamis, 23 Februari 2012

[Fanpic] 120223 Kim Hyun Jun Incheon Airport

















아휴~~  제법  오랫만에  보는  모습....
간간이  트윗도  하고  그러면서  소식을  잘  전해주는  스타일인데
요즘  며칠간은  영  바빴는지  스텝들조차도  감감무소식이다가  어제부터  소식이  올라오기  시작.ㅎㅎㅎ


 

진종류의  코튼쟈켓인거  같은데  딱  형준이가  좋아할꺼  같은  스타일과  색상...

이쁘기도  하고  잘  어울린다.
형준이가  즐겨입는  스타일과의  조화도  좋다.
지금  한국서  입기에는  상당히  얇은  두께지만 형준이가  언제  두꺼운  옷을  입었었나?ㅋㅋㅋ 


 

공항간지의  대표주자  김형준....
음~  이  사진들  자체가  화보군.  언니가  사진  찍느라  수고  많으셨네.  ^---^

 


고개를  돌려  쳐다봐주시는  형준씨.
갈때와  다른  선글라스인데  이  선글라스가  너무나  맘에  든다.
당장  나두  하나  사고파.  ^ㅇ^);;

 

이번  일정이  꽤나  빡빡했던거  같더니  살짝  피곤이  묻어나는  모습이다.
그래도  항상  웃음을  잃지않는  형준이.



출국때  머리  컬러가  진해진것  같이  보였는데  다시  밝아보인다.
오렌지브라운 계통.
  

 

이 선글라스가  지름신을  부르고  계시는중......정보가  있으신분은  제보  바람.
우쭈쭈쭈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이  사진  귀여워~


다양한  모습의  형준이.

 

 밴앞에  선  형준이.




 

 

  머리  긁적긁적,,,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피곤함에  얼굴에  뭔가  난거  같아.  ㅠ.ㅠ


 

밴에  올라탄다...왜  앞자리를  그리도  좋아하는건지.........


 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